FAQ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하단에 E-MAIL 문의를 통해서 서비스 신청을 해야 하며, 서비스 상품에 따라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새로운 기기를 구입해야 하나요?

AnyDesk는 컴퓨터나 스마트폰과 같은 기기의 특성상 권장 사양이 있습니다만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기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Desktop : Windows 7 이상
– Android : Kitkat 4.4 이상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의 서비스 요금이 서로 다른가요?

AnyDesk 서비스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를 한 번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데스크톱,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구분하여 요금이 책정되거나 과금되지 않습니다.
한 번의 신청으로 다양항 기기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에서 동시에 접속이되나요?

AnyDesk는 한 개의 계정으로 접속할 수 있는 기기는 한 개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데스크톱에서 사용 중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을 하면 데스크톱에서 실행되던 AnyDesk 서비스는 접속이 끊어집니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메일이나 유선으로 요청해주시면 해지가 진행됩니다.
해지 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은 사용 기간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해지 시 클라우드 컴퓨팅 내의 모든 데이터는 즉시 삭제되므로 반드시 중요한 자료는 백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 후 언제 사용이 가능한가요?

AnyDesk 서비스 신청 후 일반적으로 24 시간 내에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신청 시 기재된 메일을 통해 사용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반드시 메일 주소가 정확하게 기재되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nyDesk 서비스 이용 기간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3개월, 6개월, 1년 처럼 장기 서비스 이용자는 이용 기간에 맞는 다른 상품의 장기 혜택이 적용되어 환불이 진행됩니다.
서비스 기간의 3/4 이상 사용한 이용자는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단, 한달 사용자는 사용일 수가 3일 이내는 전액환불이며, 4~15일까지는 사용 일수에 따른 환불이 지급되고, 16일 이상부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네트워크 연결이 끊기면 어떻게 되나요?

AnyDesk는 서버에서 실행되어 네트워크를 통한 서비스로 네트워크가 단절되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용 중 네트워크가 끊기게 되면 30분간 사용자의 재연결 대기 시간을 갖게 되며 이후에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진행 중이던 모든 자료는 마지막으로 저장한 시점이므로 불안정한 네트워크 환경에서는 주기적으로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